NH 저축은행 파킹 통장 연 3.8% 이자 받기

저번 글에서 SBI 사이다 저축은행은 1억 한도로 연 3.5% 이자를 주는 파킹통장이 있어 소개를 드렸습니다. 그러나 저축은행 특성상 예금자보호 범위를 넘는 5000만원 이상을 예금하기는 현실적으로 위험합니다. 반드시 5000만원 이내로 예금하시길 바랍니다.

NH 저축은행은 SBI 사이다 저축은행과 똑같이 1억 한도로 파킹통장 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다 뱅크에 비해 금리가 높은 연 3.8%의 파킹 통장 상품이 있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농협이 운영하는 저축은행인 만큼 사이다 저축은행 처럼 안정성도 뛰어난 저축은행입니다.

NH 저축은행 파킹 통장 가입 대상 및 예금종류

  • 가입대상 : 대한민국 국민으로 만19세 이상(본인 명의의 휴대폰 보유자)
  • ​예금종류 : NH FIC-One 보통예금(자유입출금 예금, 언제라도 예금과 인출이 가능한 예금)

NH 저축은행 파킹 통장가입 방법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NH 저축은행 검색하셔서 설치하시고
nh 저축은행 앱 실행 → ①화면 아래 금융몰 클릭 → ② NH FIC-ONE 보통예금 클릭 → ③ 바로 가입하기 클릭 → ④ 확인 클릭 → ⑤ 계좌 개설 진행하기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고 보신 다음 뒤로가기 누르시면 현재 글로 다시 돌아옵니다.

NH 저축은행

그리고 앱에서 요구하는 인적사항과 인증을 하면 아주 편하게 모바일로 가입 가능합니다.

NH 저축은행 파킹 통장 이자 및 지급방법

  • 파킹통장 이율 : 세전 3.8% (2023.08.24 현재)
    우대 조건 : 자동이체 출금실적 월 1회, 간편거래 거래 실적 월 1회, 마케팅 동의
  • 지급 방법 : 매월 이자 지급식(이자가 지급되면 자동으로 예치)

신규 가입일 당시 비대면 채널에 고시된 매일의 최종잔액에 따른 차등이율 적용

우대 금리를 적용하지 않은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구간)기본이율
1억원 이하연 3.0%
1억원 초과연 0.2%

이상으로 높은 한도(1억)로 가장 높은 금리를 주는 NH 저축은행 파킹 통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귀찮다고 1금융권 통장에 넣어 놓으면 0.1% 이자 밖에 주지 않는데 사이다 뱅크, NH 저축은행 등 2금융권에 돈을 넣어 놓기만 하면 3.8%로 이자를 주는데 가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5000만원까지 안전하게 예금자 보호가 되니 걱정마시고 이자 받으세요.

같이보면 좋은 글

SBI 저축은행 사이다 뱅크 파킹 통장 연 3.5% 이자 받기 복리 정기 예금

error: 이 블로그의 글은 복사방지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