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경기가 어렵다보니 투잡 쓰리잡을 하는 직장인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대학생들도 단기적인 수익을 위해 쿠팡 물류센터에서 근무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쿠팡물류센터에서 바로 근무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시고 바로 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시기에 따라 선착순으로 끝나는 경우도 있으니 급하신 분은 먼저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물류센터 알바 급여 시급
알바의 시급은 평균적으로 1만 ~1.2만원 정도 책정이 됩니다. 하지만 야간근무, 주말, 공휴일 근무는 추가 근무수당이 붙어서 1.5~2배까지 상승하게 됩니다. 즉 주말에 하루 8시간 일을 하면 최대 24만원 정도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무거운 택배도 많기 때문에 체력소모가 큽니다.
상품분류, 포장, 상하차 등의 단순업무이기 대문에 육체적으로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시급은 바로 다음날 입금이 되기 때문에 전 날의 피로가 바로 풀리는 마법을 경험하게 되실 것 입니다. 이것 때문에 지속적으로 근무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쿠팡 물류센터 알바 신청 바로가기
쿠팡 물류센터 알바는 일용직이 비슷하기 때문에 상시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보직의 일자리는 금방 차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고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에서 다양한 쿠팡 일자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근무 환경
다른 택배사와는 달리 쿠팡 물류센터는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1위 택배회사인 만큼 체계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물류센터까지 셔틀버스, 무료식사 등의 혜택도 있기 때문에 일반 물류센터의 상하차 센터보다 근무환경이 우수합니다.
셔틀버스가 제공된다 하더라도 물류센터가 외곽에 위치하여 먼 거리를 출퇴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불편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체력이 견뎌준다면 단순노동을 하면서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알바입니다.
쿠팡 알바 장단점
이 알바의 최대 장점은 몸만 건강하다면 언제든지 신청해서 일을하고 다음날 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남들이 놀러다니는 휴일이나 야간에 일을 하면 하루에 최대 24만원까지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육체적으로 힘든 일을 하는 것이기 대문에 체력소모가 크고 안전사고의 위험이 늘 도사리고 있습니다. 업무 또한 단순 반복작업이 많기 때문에 지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류센터가 평택같은 외곽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먼 거리를 출퇴근 해야 하기 때문에 일하는 시간 빼고 소모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이상으로 쿠팡 물류센터 알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체력적으로 건강하다면 단기적인 수익을 얻는 방법 중에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